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1:1헬스Q&A

1:1헬스Q&A

1:1헬스Q&A

운동방법

안고지훈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운동초보자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쟤가지금 운동방법을 잘하고있는지 물어보고싶네영 일단 인바디를 해본결과
키:181 몸무계:87 지방량:19.8kg근육량:38.8kg 체지방률:22.6%이렇게나왔고 쟤운동루틴은 3분활로 등 가슴 하체,어깨 운동을 합니다.
운동계획이 근력운동 2시간 유산소 1시간 매일 하고요 근력운동하면 세트수는 25~28세트 정도 되는거 같애요 쟤가 운동을 잘하고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저에게 맞는 운동루틴도 부탁드려욬ㅠㅠ 그리고 다이어트 하면서 근육량을 늘리는게 많이 힘든가요?ㅠ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   2017-07-31 16:34:40 0점
    스팸글 운동이 초보단계이시다면 하루에 한부위씩 운동을 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월 = 가슴 화 = 등 수 = 어깨 목 = 하체 금 = 팔 위의 순서는 기본적으로 1주일에 1부위씩 하는 초보자의 운동 순서가되겠습니다. 근력운동을 하면서 기초대사량을 올리시면 조금더 다이어트 하실때 효과적이실것같습니다. 우선 웨이트를 먼저해 주시고 나서 유산소 운동을 해주시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면서 근육량을 늘리기는 쉽지 않습니다. 비만인 사람은 운동을 하면 살이 많이 빠지긴 합니다. 하지만 꾸준히 운동을 하는 사람은 살 빼기가 쉽지 않습니다. 남자의 경우는 체지방이 빠지는 대신 근육량이 늘어나기 때문에 몸무게가 일정 수준 유지가 됩니다. 저염분, 소식등으로 권해드리며 식사 거르지 않는게 좋고 운동 강도는 유지하면서 식사량을 조금씩 줄이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어느정도 운동이 되신 후 운동강도와 중량은 언제나 강하게 가주셔야 근육형몸매로 만들수가 있으며 규칙적으로 유산소를 하시면서 웨이트 강도 절대 떨어트리지말고 강하게 가주시면 근육량에 더욱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꾸준히 운동하셔서 좋은 변화있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