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다이어트정보

다이어트정보

.

비만의 원인

바디솔루션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식욕이 당기는 가을에는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체중조절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지만 먹어도 속이 허전한 느낌에 계속해서 먹을거리를 찾게 되면서 체중조절이 쉽지만은 않다.

이에 원푸드다이어트나 단식 등의 무리한 다이어트를 선택해 실행에 옮기기도 하는데,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무리한 다이어트는 근육을 손상시켜서 일시적으로는 체중감량 효과를 가져 오지만 장기적으로는 근육량이 줄어들면서 골격이 약해지고, 빈혈을 동반하며, 피로에 대한 회복력이 떨어지고, 질병에 대한 저항력이 떨어지는 등 전반적으로 병약한 체질이 될 수 있다”고 입을 모은다.

구미 은생한의원에서는 비만을 야기하는 습열을 간과하고 단순히 체중만을 빼는 노력을 한다면 나중에 요요현상이 심하게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한다. 비만을 야기하는 원인은 치료되지 않고 살아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한방에서 비만처방은 환자에 따라 달라지고, 그 원인에 따라 달라진다.

은생한의원의 다이어트프로그램에서는 굶지 않고 규칙적인 식생활을 유도하며, 기혈을 보하고 근골을 강화 시켜주는 보약성분을 처방함으로써 다이어트로 인한 체력손실과 기력감소를 없애고 근골을 튼튼히 유지시켜준다.

특히 비만의 원인을 먼저 파악하는데 진단의 주안점을 둔다. 많이 먹어서 살이 찌는 것은 아닌지, 활동량이 적어서 살이 찌는 것은 아닌지, 지나친 흡수로 살이 찌는 것은 아닌지, 노폐물 배출이 잘 안되서 살이 찌는 것은 아닌지 등을 진단해서 적절한 프로그램과 한약을 처방한다.

이처럼 모든 다이어트 한약은 개인별 맞춤식으로만 처방되고 있다. 구미 은생한의원만의 노하우가 담긴 기본적인 체감탕 구성에 개인별 특성에 맞춘 약재의 가감구성으로 맞춤 형태로 제조되고 있는 것이다.

또한 개인의 건강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여 병이 있다면 함께 치료하며 신진대사 활성화와 체질개선을 통하여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몸이 되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한다.

특별한조건, 성장기 아동의 비만치료(성장발달과 비만을 동시 치료), 산후비만치료(출산직후의 부종, 모유수유 중의 한약복용), 갱년기 여성의 비만치료, 갑상선이나 내분비호르몬질환자의 비만치료의 경우에 있어서도 안전한 맞춤식 한약 처방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구미 은생한의원의 김시은 원장은 “어떤 방법을 써서 다이어트를 했던 간에, 다이어트가 끝났다고 해서 무절제한 식생활과 운동부족이 반복된다면 다시 체중이 느는 것은 당연한 이치”라며, “규칙적인 식습관과 적절한 운동이 몸에 밸 수 있도록 도와 지속적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