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1:1헬스Q&A

1:1헬스Q&A

1:1헬스Q&A

다이어트 프로틴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Original Message ----------

1.현재 다이어트를 할려고 하는 고3 남학생입니다 대학진학을 할려고 하다보니까 체중이 10kg이상 늘어났는데 그걸로 인해 체중감량을 할려고 보충제를 알아보고 있는데 잘 모르겠네요. 맛이랑 가성비 괜찮고 어떤걸 먹어야 할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2. 다이어트 루틴을 짤려고 준비중인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3. 프로틴이랑 부스터 같은 제품이랑 같이 복용해도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


1. 체중감량을 원하신다면 삼시세끼를 다 챙겨드시지 않고 적절한 운동, 보충제로 보충하셔야합니다.
제품은 근육발달에 도움이되는 단백질 함량이 높은 블레이즈WPH/슈퍼리더WPH를 추천해드립니다.
맛은 초코맛을 많이 찾으십니다. 우유나 물에 타도 부담스럽지 않고 우리가 알던 초코맛입니다.

2. 식단은 보통 아침은 닭가슴살/고구마와 채소 풍부하게 드시고
점심은 일반식으로 드셔도되지만 저염식! 저녁은 현미밥/닭가슴살/토마토/견과류등으로 드시고 매일 유산소를 40~50분정도 걷거나
뛰기, 자전거, 수영 다 괜찮고 근력운동으로는 30분 맨몸으로 앉았다 일어나기, 플랭크등을 추천드립니다.

3. 같이 복용하셔도 괜찮습니다~
부스터 제품은 운동능력을 일시적으로 상승 시켜주는 제품으로 운동전에 프로틴은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게 해주는데 도움이 되니 운동후에 드세요.

단기간으로 빼시려고 하시지마시고 운동을 꾸준히 유지해주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