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1:1헬스Q&A

1:1헬스Q&A

1:1헬스Q&A

근력운동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마른비만은 장기와 장기 사이에 끼여있는 내장지방이 우선적으로 제거가 되어야 하기때문에 마른비만(내장지방)은 운동이 답입니다.

마른비만은 얼만큼 많이 하느냐가 아닌 얼마나 꾸준히 하느냐의 싸움입니다.
홈 트레이닝을 하실경우 웨이트(윗몸일으키기,푸시업,런지,크런치등)를 먼저 하신 후 유산소운동을 하심을 추천해드리고 단,홈트레이닝으로 운동을 하실땐 몸이 빨리 적응을 하기 때문에 다양한 운동법을 검색 해보는 것도 좋으실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실때 유산소운동으로 내장지방을 빼고 그 자리에 근육으로 채우는 것이기 때문에 근력운동(웨이트)는 꼭 빠짐없이 하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2리터 정도의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시고 보충제를 추천 해드리자면 단백질 보충제인 wph를 추천 해드립니다. wph보충제는 주성분이 단백질로 되어있어 근육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wph보충제를 드시면서 원하시는 몸을 만드신 후에 체격을 늘리시려면 MRP나 게이너 보충제로 바꿔서 드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트레이너님.

21살 남자입니다.  저는 일단 마른비만 체형인데요. 어제 인바디 검사한 결과 올려드릴게요ㅠ

제가 운동경력이없는초보입니다. 그래서 집에서 홈트레이닝으로 팔굽혀펴기와 풀업, 스쿼트, 복근운동

이렇게 진행중입니다. 맨몸운동으로도 어느정도 균형잡히고 '아 저사람 운동 좀 했구나' 정도로 만들수 있나요?

그리고 보충제 추천좀 부탁드릴게요ㅠ 인바디 검사지 올려드릴게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EARCH
검색